대상 웰라이프, BI 교체

입력 2014-07-21 21:44  

[ 강진규 기자 ]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21일 브랜드아이덴티티(BI·로고)를 변경했다. 대상웰라이프의 새 BI는 다양한 컬러와 이탤릭체의 회사 이름을 조화롭게 배치해 건강을 위해 조화로운 식습관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오른쪽 상단의 색상 배열은 식품 속에 담긴 영양성분을 표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를 비롯해 모든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