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http://www.hankyung.com/photo/201407/201407224848g_01.8919524.1.jpg)
지상 1층에서는 CNP차앤박화장품을 직접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고, 2층에서는 제품을 이용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3층 랩(LAB)에서는 1대1의 정밀 피부 진단 후 측정 결과를 기반으로 맞춤형 포뮬러를 담은 화장품을 제작할 수 있다. 항온·항습 상태를 유지하도록 설계돼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변화가 아니라 본연의 컨디션을 객관적으로 체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지하 1층은 방문한 고객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노정임 CNP차앤박화장품 이사는 "르메디는 강점인 피부연구소와의 접목을 통해 CNP 차앤박화장품의 리얼리티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다"며 "CNP 차앤박화장품은 앞으로도 고객 밀착형 마케팅을 점차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