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평가는 지난 5개월(2014년 1~5월)간 총 30개 증권사를 대상으로 주식투자 계좌정보금융상품 고객지원 UI디자인 등의 항목으로 평가됐다. 한국투자증권은 고객편의성을 고려한 뱅킹 서비스와 직관적인 화면구성으로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는 점과 'eFriend Navi' 서비스를 통해 종목발굴 투자방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석로 이비즈니스본부장은 "고객 중심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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