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걸스데이가 1위 기쁨을 나눴다.
7월26일 걸스데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음악중심 1위 정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걸스데이 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걸스데이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달링’ 분위기에 맞는 하늘색 의상을 입고 있어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걸스데이는 ‘달링’으로 MBC ‘음악중심’에서 가수 박명수 ‘명수네 떡볶이’, 그룹 B1A4 ‘솔로데이’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달링’은 작곡가팀 이단옆차기 곡으로 브라스세션과 경쾌한 셔플리듬이 돋보이는 여름 댄스곡이다.
한편 걸스데이는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달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걸스데이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故 유채영 측 “생활고 사실 아냐, 강경대응 할 것”<!--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인터뷰] ‘군도’ 하정우, 믿습니까?
▶ [리뷰] ‘명량’ 우리가 알고 있는 이순신, 그 이면에도
▶ [w기자까톡] ‘19금 아닌 19금 같은 너’ 김남길-태완 편
▶ [w위클리] ‘명수네 떡볶이’ 박명수, 의외의 복병이 나타났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