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침수 피해를 본 차량에 대한 수해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이 침수 피해를 당한 고객에게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서 이뤄진다.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유상(비보험)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30% 할인(최대 300만원 한도)해 준다. 르노삼성차 AS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문의나 무상 견인 서비스 신청은 르노삼성차 엔젤센터(080-300-3000)로 하면 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도로교통안전 캠페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최근 대한적십자사와 ‘도로교통안전 캠페인’ 실시를 위한 약정을 체결했다.
지난해 대한적십자사와 재난 및 취약 계층 구호를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며 디스커버리4를 구호차량으로 기증한 데 이어 이번 협약으로 사회공헌의 범위와 대상을 확대했다.
두 기관은 앞으로 3년간 보행 안전을 포함해 도로교통안전 사고와 관련된 중요한 사항에 대해 전국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재규어는 캠페인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4억5000여만원 규모의 후원을 약속했다. 앞으로 3년간 학교 교육 및 교재 개발을 위해 기부금 3억2000여만원을 기탁하고 캠페인 차량으로 재규어 XF와 랜드로버 프리랜더2를 각각 1대씩 기증한다.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 22일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공식 출시했다.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며 서비스 받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소비자들은 GPS를 이용해 가장 가까운 푸조 서비스센터 찾기와 정비 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다. 단 정비이력조회는 실제 차량 소유주 일치 여부 확인을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인증이 필요하다. 정비 예약은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 앱을 통해 프로모션, 캠페인, 신차 정보 등 푸조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인피니티, '도심 속 휴가' 이벤트
인피니티(대표 다케히코 기쿠치)는 여름 휴가철인 7월21일부터 5주 동안 전국 전시장과 페이스북을 통해 ‘도심 속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피니티가 지난 6월 월 최다 판매 기록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에서는 8월24일까지 ‘쿨 데이 & 핫 나이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쿨 데이’ 페이지에 접속,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과 함께하는 ‘도심 속 나만의 추천 휴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한 커플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말 브런치권을 증정한다. 또 ‘핫 나이트’ 페이지를 통해 럭셔리 스포츠 세단 Q50과 함께 하는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자신만의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매주 한 커플에게 반얀트리 리조트의 화려한 야경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박수진 기자 psj@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