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아우디 R8'
독일 바이에르 레버쿠젠 소속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를 인정했다.
29일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가 강남구청역 근처와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심야 데이트하는 현장을 포착한 사진과 함께 두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특히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긴 손흥민의 애마 '아우디 R8'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아우디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2014 아우디 R8 쿠페'의 국내 가격은 2억2700만 원에서 2억3000만 원으로 한 달 유지비 또한 몇백만 원이 드는 것으로 알려져 '드림카'로 불리고 있다.
이같은 열애설 보도에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으나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며 공식 입장을 번복했다.
이어 "SNS를 통해 서로의 팬으로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 복귀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에서 언론에 공식화 되는 것이 곧 리그가 시작되는 손흥민 선수나 현재 활동 중인 걸스데이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소속사도 당황해 현 상황의 입장 정리에 오해를 빚은 부분에 대해 팬들과 언론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손흥민과 민아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손흥민-민아 열애, 아우디 R8 타고 데이트라니", "손흥민-민아 열애, 아우디 R8 눈에 확 띄더라", "손흥민-민아 열애, 아우디 R8 어마어마하네", "손흥민-민아 열애, 아우디 R8도 관심 폭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