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액세서리는 올 가을/겨울 시즌 소프트 펑크(SOFT PUNK) 스타일을 콘셉트로 정하고 색다른 느낌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광고 모델도 이에 맞춰 발탁했다고 전했다.
조보영 헤지스 액세서리 CD는 "자신만의 색깔로 대중을 끌어들이는 카리스마를 지닌 CL을 통해 헤지스 액세서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L의 시즌 비주얼과 신제품들은 다음달 1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