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원더걸스 예은이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7월30일 원더걸스의 예은이 핫펠트(HA:TFELT)라는 이름으로 미니앨범 ‘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예은은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23일 티저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을 당시에도 많은 팬들로부터 화제를 낳은 적이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예은이 어두운 실내에서 비 내리는 창 밖을 바라보며 시작된다. 이어 예은이 옷을 하나씩 벗어던지고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 장면이 연출된다. 이 장면에서 예은은 상의를 탈의하고 어깨와 등라인을 노출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예은이 이번 솔로 활동에 사용하는 이름 핫펠트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할 때 사용하던 필명이다. Heatfelt는 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이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은 것이다.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뜨겁고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이 담긴 이름이니만큼 이번 앨범 활동에 있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예은의 솔로 미니앨범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은, 작정했다” “예은, 원더걸스일때는 몰랐는데 매력만점이다” “예은, 진짜 여자 다됐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Ain’t Nobody’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리뷰] ‘해무’ 보이지 않은 컴컴한 앞날
▶ JYJ, 3년 공백 깨고 ‘저스트 어스’로 화려한 컴백
▶ [인터뷰] 속살 드러낸 ‘빨개요’, 현아 들여다보기
▶ 주걸륜, 한국계 모델과 결혼 계획 “속도위반 아니다”
▶ [리뷰] ‘해적’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호쾌한 액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