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밍, 중국 서비스 실시로 중국 본토 공략 본격화

입력 2014-07-31 12:56   수정 2014-07-31 13:03

<p>㈜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7월 31일, 중국 퍼블리싱 업체 '나인유 인터내셔널'과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모바일 게임개발사 ㈜소울게임즈(대표 엄태두)에서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미밍(Miming)'의 중국 서비스를 정식으로 실시한다고 오늘 공식적으로 밝혔다.</p> <p>한빛소프트와 나인유 인터내셔널 양사는 미밍을 효율적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최근까지 현지화 작업 지원 및 시장 방향성을 폭넓게 교환해왔으며, 이를 토대로 게이머들을 흠뻑 매료시킬 수 있는 맞춤형 퍼즐 게임으로 중국 본토를 공략할 수 있게 되었다.</p> <p>특히 유력 모바일 플랫폼 입점과 박람회 부스 전시 등 나인유 측의 대대적인 마케팅 채비 아래 다채로운 운영 방안이 마련됨에 따라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공격적으로 미밍을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일차적으로 모바일 앱스토어 'MM'에 미밍을 런칭하며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p> <p>MM은 중국 3대 이동통신사인 '차이나 모바일'에서 만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켓. 7억 6천만명의 세계 최대 규모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어 유저풀을 활용한 전체적인 인지도 확산이 기대되는 부분이다.</p> <p>이밖에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개최되는 게임 박람회 '차이나조이 2014' 나인유 인터내셔널 부스에 전시되어 수많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홍보될 예정이며, 이후 별도의 유력 오픈 마켓과의 연계를 준비하는 등 지속적인 확장 또한 예고되어 있다.</p> <p>이렇듯 현지 업체에서 게임성을 높이 타진하고 적극적인 '게임 알리기'에 힘쓰고 있는 만큼 게임이 갖추고 있는 잠재된 가능성이 중국 시장에서 만개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조심스럽게 점쳐진다.</p> <p>한편, 한빛소프트에서 신생 모바일 개발사와의 협업을 통한 최초의 모바일 퍼블리싱 작품인 미밍은 전체적으로 클릭하는 위치로부터 십자 방향으로 같은 색의 몬스터 '풀링'을 없애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p> <p>4방향 가운데 2개 이상 같은 색상의 풀링이 위치한 곳을 클릭해야 하며, 한 스테이지의 모든 풀링을 없애면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된다. 빠르게 연속하여 성공하면 '콤보'가 발동되며, 이를 7번 이상 콤보로 성공시킬 경우 '피버(Fever) 모드'가 발동되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성이 지원된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한빛, 하반기에 '이어또' 등 7종 모바일게임 납시오!
모바일 퍼즐 '미밍', 리워드 플랫폼 '오!마이갓' 입성
한빛소프트 'FC매니저 모바일' 4억 5000만 '라인' 날개 달았다
한빛소프트 '미소스 영웅전', 개발 현황을 모두 보여드려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