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새로워진 '레이드'를 즐겨라

입력 2014-07-31 12:56   수정 2014-07-31 13:05

<p>CJ E&M 넷마블(www.netmarble.net)은 31일(목) 인기 모바일 RPG(Role-Playing Game) '세븐나이츠 for Kakao'(개발사 넥서스 게임즈)의 '레이드(대규모사냥)'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달 11일(금)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레이드는 최대 20명의 이용자가 힘을 모아 막강한 몬스터를 사냥한 뒤 기여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나눠 가질 수 있는 콘텐츠로 '세븐나이츠'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 중 으뜸으로 꼽히고 있다.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 최적화 등 게임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레이드 참가자 1인당 사용 가능한 영웅의 수를 기존 5명에서 10명으로 늘렸다는 점이다.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5명의 영웅으로 이뤄진 팀을 최대 두 개까지 레이드에 투입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레이드에 참여한 이용자들이 각각 10명씩의 영웅을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게 돼 강력한 몬스터에게 도전하고 값진 보상을 받는 것이 용이해진 만큼 이번 업데이트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내달 8일(금)까지 10명의 영웅을 사용해 레이드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3성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레이드로 획득한 재료를 모아 장비를 제작할 경우에는 4성 영웅 소환권과 5성 장비 소환권 2개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전투를 즐기며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핵심인 모바일 게임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최상위권에 올라있는 넷마블 모바일 RPG 라인업의 핵심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만화로 보는 게임 리뷰] 넷마블 '세븐나이츠'
넷마블 '세븐나이츠' 길드 대결 '공성전' 열렸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블록버스터급 이벤트가 시작된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달빛의 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for Kakao', 우리 이제 100일이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