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www.netmarble.net)은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31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가렌총사, 풍월주, 쥴리, 헤카테 등 7성 캐릭터 7종, 신규 모험지역 '늪지대', '코스튬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7성 캐릭터의 경우 기존 6성에서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능력치를 부여해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를 비롯해 어둠의 여신 '헤카테'가 새로이 추가되면서 총 39종으로 확장됐다.
신규 모험지역 '늪지대'는 지난 신세계 업데이트 때 첫 공개한 '개척지'의 다음단계로 어려워진 난이도만큼 보다 높은 등급의 몬스터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 새로운 의상을 캐릭터에 적용해 외형의 변화를 주는 '코스튬 시스템'은 7성 캐릭터에 수영복, 교복 등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입힐 수 있어 색다른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연출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출석 및 친구 초대만으로도 6성 몬스터, 5성 몬스터뽑기권, 수정 50개, 5만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즐길거리가 대폭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비비안 서버 경험치 추가 이벤트 등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며, '또 올 여름 이용자들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특급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장르 최초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등극, 최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900만 다운로드 달성 등의 대기록을 통해 모바일 RPG 장르의 표본을 제시함은 물론 곧 출시 1년을 맞이하는 지금도 '모두의마블', '블레이드', '애니팡2' 등과 함께 최고매출 1위 경쟁을 펼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블레이드-몬스터 길들이기, 매출 1위 놓고 '피말리네'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이제 7성과 신세계를 맛봐라!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몬스터 길들이기' 아버지를 만나다
몬스터 길들이기, 7월 7일 7성 공개 사전 100만 넘을까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오늘 신세계가 활짝 열렸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