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씨스타의 막춤이 시선을 끈다.
7월3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씨스타가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 다솜은 1위가 발표되자 “전혀 예상 못했다. 뭐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다. 우리를사랑해주시는 팬 분들 감사하다”며 감격적인 1위 소감을 전했다.
이어 보라는 “사장님과 매니저, 부모님들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 꾸미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이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특히 방송 마지막 1위 앙코르무대에서의 공약실천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보라와 소유는 머리를 흔들며 파격적인 코믹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앞서 씨스타는 최근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막춤을 보여주겠다. 우리만의 코믹 댄스가 있다”며 1위 공약을 내건 바 있다.
한편 씨스타 막춤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 막춤, 역시 1위 대박이네” “씨스타 막춤, 채널 돌리다 깜짝 놀랐어” “씨스타 막춤, 더 좋은 무대 보여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해적’ 김남길, 그의 걸음걸이
▶ 예은, 핫펠트로 첫 솔로 무대 꾸며 ‘가창력 폭발’
▶ [리뷰] ‘해적’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호쾌한 액션
▶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깜짝 키스…‘드디어 사랑이 오나?’
▶ [TV는 리뷰를 싣고] ‘괜찮아 사랑이야’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아프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