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나토르'는 중국서비스파트너인 에이팔디지털뮤직홀딩스(A8Disitalmusic Ltd., 대표 리우쇼우숭)(이하 에이팔)를 통해 차이나조이2014의 관람객들에게 공개,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지난 31일(목) 저녁에 전략 발표회를 통해 '베나토르'의 중국 서비스 일정도 공개하였다.
에이팔은 저녁 전략 발표회를 통해 총 4개 게임의 서비스 계획을 발표하고, 이 중 네오아레나의 '베나토르'를 에이팔의 주력 게임으로 가장 마지막에 소개하였다. 중국에서 '베나토르'의 서비스 일정은 10월 비공개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정식 출시는 12월 말로 예정하고 있다. 서비스 플랫폼은 우선 중국 내 가장 큰 시장인 iOS앱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네오아레나의 황성익 사업전략본부장은 '파트너사인 에이팔에서 베나토르 중국 서비스에 대하여 마케팅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을 뿐만 아니라, 차이나조이 관람객들이 베나토르에 대하여 높은 관심을 보이는 등 중국에서의 성공을 예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나토르'의 중국 서비스를 맡은 에이팔은 홍콩 증시 상장 기업으로 본사는 중국 심천에 위치해 있으며, 디지털 음원 회사로 2012년부터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및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에이팔이 중국 퍼블리싱을 담당한 모바일게임 '진삼국대전'은 중국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네오아레나의 첫번째 모바일RPG인 '베나토르'는 지난 5월 28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하였으며, 이번 달(8월) 구글 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다운로드 딱! 으리으리한 선물이 끝!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티스토어 최단기간만에 1위에 앉아
네오아레나, 2014 E3엑스포에서 숨겨왔던 신작을 보여주마
네오아레나, 모바일게임 '베나토르' 중국으로 출항하다
네오아레나, '프로젝트S(가제)' 퍼블리싱하기로 결정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