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일지'
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 출연 배우들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 사진이 화제다.
'야경꾼일지' 측은 4일 출연 배우들의 촬영장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야경꾼일지'의 출연 배우 정일우와 정윤호, 고성희, 서예지 등은 환한 미소로 브이(V)자 포즈를 취하거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손으로 하트를 만드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야경꾼일지'의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드디어 오늘 '야경꾼일지'가 첫 방송 된다. 더운 날씨와 기상변화의 악조건 속에서도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함께 힘을 모아 색다르고 보는 재미가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니 '야경꾼일지'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밤 10시 첫 방송되는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야경꾼일지' 소식에 누리꾼들은 "'야경꾼일지' 첫 방송 오늘이네", "'야경꾼일지' 분위기 화기애애하네", "'야경꾼일지' 배우들 귀엽다", "'야경꾼일지' 본방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