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남성패션 전문관 개장

입력 2014-08-04 21:43  

[ 유승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7층 남성복 매장을 ‘남성전문관’으로 개편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남성전문관은 정장 위주의 ‘클래식 브랜드 존’, 캐주얼 브랜드 중심의 ‘컨템퍼러리 트렌드 존’, 골프 브랜드를 모은 ‘골프전문관’으로 구성됐다. 입점 브랜드 수는 60여개다. 다음달 말에는 40여개 브랜드가 입점하는 6층 남성명품관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본점 남성전문관은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 이은 신세계백화점의 세 번째 남성전문관이다.

백화점 측은 여성 못지않은 패션감각을 갖고 자기 자신에 대한 투자를 우선시하는 30~50대 남성을 남성전문관의 주요 소비자층으로 보고 있다. 이 백화점 매출에서 남성 비중은 2007년 23%에서 올 상반기 32%로 높아졌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