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골프존 회원에 '까스텔바작' 홍보…마케팅 제휴 MOU

입력 2014-08-05 10:19  

패션그룹형지(이하 형지)는 골프존과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골프존타워 서울사옥에서 '전략적 마케팅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형지가 최근 국내 상표권을 인수한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의 마케팅 활동을 위한 복안이다.

이번 MOU로 형지는 4년간 골프존과 파트너십을 맺고 내년에 전개 예정인 까스텔바작과 함께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 '노스케이프', 남성복 브랜드 '예작', '본지플로어' 등을 골프존 회원에게 알리는 등의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김명호 형지 사장은 "골프존 회원 대상으로 형지의 골프웨어, 아웃도어, 남성복 등을 홍보해 신규 고객을 적극 창출할 것"이라며 "두 회사 간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규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빠른 시간 내 안착하는데 주력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