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고객 설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8월5일부터 9월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설문 행사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설문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1매(2명), 모형항공기(2명), 이지함 화장품(30명)을 제공한다.
이번 설문에는 이스타항공 탑승만족도, 서비스 개선점, 고객이 원하는 아이디어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설문을 통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조만간 해외 탑승고객들의 의견도 반영하기 위한 문의 행사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