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수성교육 전문기업인 오디뮤직(대표 노주희)은 오는 30일까지 파트너 오디 지사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997년 설립된 오디뮤직은 영유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노래와 놀이, 공연을 창작하는 회사다.
이번에 모집하는 오디 지사 파트너는 오디음원 사용권과 공연사업권 사업자로 라이센스 운영·교육센터·프로그램·음악교실 운영·가맹점 모집·교사 파견 및 관리를 맡는다.
전국 시, 군, 구별 유치원, 어린이집 관련 사업자 및 언론사 이벤트 전문사업자가 대상이며, 교육장 보유자로 9월부터 교사연수교육 및 공연개최를 희망하는 자를 우대사업자로 선정할 예정이다.
기본 사업자 조건은 관련 공연을 2015년 5월까지 5회 이상 개최 가능한 사업자, 세미나(오디노래·오디활동·오디전문교사)와 오디 음원CD 세트 판매 가능한 사업자다. 가맹비와 보증금은 각각 500만 원이다. 지사 개설을 위한 상담신청은 오디뮤직 홈페이지(www.audiation.co.kr)에서 가능하다.
오디뮤직 노주희 대표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감수성 교육 내용을 창안, 지난 18년간의 음암감수성계발 전문연구소를 운영해왔다"며 "오디 음악 교육프로그램은 이미 국내 유수의 교육기관에서 선택해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