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자다’ 아이유가 여성들의 부분 샴푸 비밀을 폭로했다.
8월8일 첫 방송된 KBS2 ‘나는 남자다’에서는 가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여성들의 비밀을 폭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여자들은 급하게 밖에 나가는 경우 앞머리만 감고 나간다”고 밝혔다. 이어 “앞머리만 비누칠해 감은 후 머리를 묶고 나가면 샤워한 줄 안다”고 덧붙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장동민은 “그건 여자들이 잘 모르는 건데 앞머리가 자기 코에만 있으니까 냄새가 안 난다고 생각하는 거다”고 독설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는 남자다’는 매주 다른 주제를 정해 이에 해당되는 남자들을 방청객으로 초대해 시청자들과 대면해 소통하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유재석을 메인으로 임원희 권오중 장동민 허경환 등이 출연한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나는 남자다 아이유 비밀을 폭로하다니” “나는 남자다 아이유 나만 그러는 게 아니었구나” “나는 남자다 아이유 진짜 솔직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나는 남자다’ 방송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JYJ 새 앨범 ‘JUST US’, 日 오리콘 차트 2위
▶ 아유미 각트 결별,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 ‘색계’ 탕웨이 실제 모델 정핑루, 외모-분위기까지 ‘똑같다’
▶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제치고 무대에 올라 기리보이 제압 ‘승리’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해피투게더’ 박잎선, “남편 너무 좋아해” 송종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 드러내 ‘눈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