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이 SBS ‘인기가요’ MC인 이유비 광희 그리고 그룹 인피니트 우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레드벨벳 멤버들과 이유비, 광희가 상큼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유비는 같은 걸그룹 멤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깜찍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레드벨벳은 인피니트 우현과의 인증샷 또한 공개, 우현은 손으로 꽃받침을 한 채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오늘(1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씨스타 걸스데이, 가수 박보람 현아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레드벨벳, 이유비도 레드벨벳인줄” “인기가요 레드벨벳, 우현도 레드벨벳 옆에 있으니 키 크네” “인기가요 레드벨벳, 다들 상큼하다” (사진출처: SM타운 공식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JYJ 새 앨범 ‘JUST US’, 日 오리콘 차트 2위
▶ 아유미 각트 결별,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 ‘색계’ 탕웨이 실제 모델 정핑루, 외모-분위기까지 ‘똑같다’
▶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제치고 무대에 올라 기리보이 제압 ‘승리’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해피투게더’ 박잎선 “남편 너무 좋아해” 송종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