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활동 소식을 전했다.
8월1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태민의 솔로 첫 앨범 ‘에이스(ACE)’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이제까지의 샤이니 콘셉트와는 색다른 느낌으로 남성의 섹시함과 옴므파탈의 분위기까지 드러내 시선을 끈다.
태민은 방송과 콘서트 등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가창력,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2008년 샤이니로 데뷔 후 6년 만에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만큼 그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태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샤이니로서 보여준 음악과 퍼포먼스와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특별한 무대를 공개,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완벽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민의 솔로 출격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12일 자정 공개돼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성신, 향년 45세로 별세…정확한 사인 밝혀지지 않아 ‘충격’
▶ [리뷰] JYJ, 붉은 물결만큼이나 강렬했다
▶ ‘마마’ 송윤아-정준호, 드디어 다시 만났다…어떤 전개 이어질까
▶ [w결정적 한방] 진중권 ‘명량’ 혹평부터 김영희 박은지 뒷담화까지…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아빠 어디가’ 안리환, ‘눈에서 보석 떨어지는’ 여자친구 깜짝 공개 ‘눈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