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는 집안청소에 다목적으로 사용되는 베이킹소다를 주방 위생관리에 전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주방세제이다. 식품첨가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베이킹소다와 과일류에 주로 함유된 구연산 등 천연원료를 주요성분으로 처방해 손에 자극을 최소화한 안심 주방세제이다.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는 기름기나 얼룩 제거 등 뛰어난 세척력을 가진 베이킹소다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고 구연산을 추가 함유시켜 주방에 쉽게 생기는 찌든 때 제거와 소취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분말상태의 천연원료를 액상타입으로 적용시켜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는 식기류뿐 아니라 주방용품의 위생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주전자나 컵의 잦은 사용으로 생기는 물 때는 물론 후드의 묵은 때, 행주나 도마에 밴 냄새제거 등에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트리오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세제는 야채와 과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이며 천연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우유병 등 유아식기 세정에도 적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408/201408127990g_01.8985320.1.jpg)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