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위너(WINNER)의 데뷔 앨범 발매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드래곤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위너-'공허해' 파이팅"이라는 응원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영상을 링크해 눈길을 끌었다.
위너는 이날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을 통해 데뷔 앨범 '2014 S/S'가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위너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공허해'는 이별 후 공허함을 담아낸 곡으로 멤버 송민호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두번째 타이틀곡 '컬러링' 역시 멤버 강승윤과 송민호,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하고 강승윤이 메인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위너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AIA REAL LIFE : NOW FESTIVAL 2014'의 'YG패밀리 콘서트'에서 공식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위너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위너, 데뷔 앨범 대박", "위너, 지드래곤 홍보까지", "위너, 드디어 데뷔 앨범이", "위너,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