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카드는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로 불리는 선수로만 구성되는 카드로, 이번에 2008년 롯데 자이언츠 조성환 선수를 선보인다. 영원한 캡틴인 조성환은 2008년 123경기 타율 0.327 10홈런 81타점 31도루로 팀이 8년 만에 포스트시즌 진출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지난 6월에는 은퇴 선언을 해 16년 선수 생활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이 같은 공을 높이 평가해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카드로 조성환 선수를 선보이게 됐다.
또한, 각 팀에 공헌한 선수들로 구성된 '클래식 카드'도 추가된다. 신규 클래식 카드는 '1996년 해태 이순철', '2010년 SK 박경완', '2002년 삼성 양준혁' 등 60여 명이다. 클래식 카드는 레전드 카드와 마찬가지로 연도 관계없이 팀컬러가 발동되고 능력치 및 스킬 효과가 좋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핫딜(Hot Deal)'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핫딜'은 정해진 기간 동안 인기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1일 1회만 구입이 가능하다. 시작과 함께 공개되는 첫 상품은 역대 올스타 선수의 모든 년도 카드로 구성된 '올스타 팩' 이며, 수량은 무려 100장이다. 이 밖에도 핫딜(Hot Deal)' 이벤트를 통해서 그 동안 한정 판매되거나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었던 희귀 카드 팩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프로야구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결정! 운명의 5인' 과 '2014 프로야구 승부적중' 이벤트를 펼친다. '결정! 운명의 5인' 이벤트는 GM 매표소가 출제하는 퀴즈에 정답을 맞히면 구단 팩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퀴즈는 매일 열리는 경기에 따라 변경되며,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열린다. '2014 프로야구 승부적중' 이벤트는 경기 결과를 예상해 적중하면 이용자에게 게임머니(PT)와 구단 팩 프리미엄을 지급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1위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프로야구 매니저, '브라질로 가는 주사위'를 굴려보세요
엔트리브 '프로야구 매니저', 프랜차이즈 카드가 나왔다
엔트리브 '프로야구 매니저', '특성훈련' 업데이트 실시
프로야구 매니저, 2014 올스타전 이벤트가 펑펑!
프로야구 매니저, 한국 프로야구 전반기 최고의 사건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