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8/d1b176d3aa4a671e430c0e733455573c.jpg)
[연예팀] 만화가 김풍이 전현무가 반했던 토마토 냉면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8월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김풍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풍은 자신의 집을 찾은 전현무를 위해 토마토 냉면을 대접했다. 맛을 본 전현무는 “재료의 모든 맛이 다 난다”고 극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풍은 1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풍면(김풍의 토마토 냉면) 일반 레시피(1인분 기준)”라는 글과 함께 토마토 냉면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김풍은 “토마토 1개, 고추장 1큰술, 마늘 1개, 양파 1/4쪽, 소금 1티스푼, 설탕 3큰술, 식초 1티스푼해서 믹서기에 갈아서 삶은 면에 비벼먹습니다”라며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풍의 토마토 냉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풍 토마토 냉면, 맛있겠다” “김풍 토마토 냉면, 전현무가 반할만 하네” “김풍 토마토 냉면, 침나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김풍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해무’ 박유천, 기대 이상의 배우
▶ ‘히든싱어’ 이선희, 이 시대를 살아내는 모두에게 보내는 ‘희망가’
▶ [리뷰] ‘뷰티풀쇼 2014’ 비스트, 6년 내공 빛났다
▶ ‘명량’ 역대 흥행 1위, 국내 영화 스크린 장악했다 ‘수익은 얼마나 되지?’
▶ [인터뷰] 양동근 “마음의 고름, ‘쇼미더머니’ 통해 짰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