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과 대만, 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9개국의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글로벌 SNG '약탈의 민족'은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 중 동양의 만수르가 되고 싶다는 홍콩 유저 타이슨과 인도네시아 유저 산드라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모바일 약탈 SNG '약탈의 민족'은 타 유저의 자원을 약탈하고, 타 유저의 약탈로부터 자원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마을을 부강하게 만들어나가는 게임으로, 마을의 구조에 따라 공격을 보내는 병사의 종류와 수가 달라지는 등 다양하고 치밀한 전략이 필요하다.
특히, 최근의 전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전투 일지' 콘텐츠는 자신이 공격한 타 유저와 상대 유저들이 공격한 메시지 및 분석 데이터, 발생 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어 최상의 전술을 펼칠 수 있도록 하며, 연맹(길드) 원들 간의 교류를 통해 병사를 기부하여 서로 돕는 등의 커뮤니티성도 높였다.
완벽한 로컬라이징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이펀컴퍼니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작 '약탈의 민족'은 런칭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에서 각 나라의 특산품을 증정하는 등의 특별한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약탈의 민족을 기다리시는 많은 분들에게 특별한 웃음을 드리고 싶어 이번 이미지를 공개했다'라며, '전 세계 19개국 유저들과 함께 하는 글로벌 SNG 약탈의 민족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특별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번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약탈의 민족'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leaders.kr.efunkr.com/event/2014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이펀컴퍼니, '트로이카 쇼케이스'에서 비젼 밝혀
이펀컴퍼니 '약탈의 민족', 티저페이지로 먼저 만나세요
이펀 '약탈의 민족', 예사롭지 않은 핵심 건물 5종 베일 벗다
약탈의 민족, 5인 5색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카드가 나타났다
'약탈의 민족', 인물관계도로 게임 전개를 한 눈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