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송지효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의 '월요 커플' 개리가 송지효에 호감을 표한 문희준에게 분노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원조 아이돌' 핫젝갓알지의 문희준과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과 '신(新)아이돌' 샤이니 태민, 씨스타 소유, 엑소 세훈과 카이가 출연했다.
이날 머드판에서 벌어진 씨름 경기에서 송지효와 맞붙게 된 문희준은 경기 도중 마주친 송지효의 얼굴을 보고 "진짜 예쁘다"며 호감을 표해 개리를 발끈하게 했다.
이어 문희준은 뒤로 넘어졌고 함께 쓰러진 송지효를 꼭 끌어 안아 개리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이에 개리는 "뭐하는 거야"라고 소리치며 머드판으로 뛰어들었고 문희준은 "죄송해요. 잘못했어요"라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문희준과 송지효 소식에 누리꾼들은 "문희준-송지효, 개리 질투 폭발", "문희준-송지효, 월요 커플 대박", "문희준-송지효, 개리 분노에 사과하다니", "문희준-송지효, 개리 질투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