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밴드 버스커버스커 브래드가 장범준의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했다.
8월18일 브래드는 자신의 SNS에 “범준 앨범 커밍순, 미드나잇~ 축하해~”라는 응원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솔로 앨범 발매 계획을 밝혔던 당시 일각에서 제기된 불화설이 해소된 셈.
장범준은 19일 첫 솔로앨범을 발매할 예정으로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함은 물론 과거 천안 거리공연 커뮤니티에서 모여 함께 버스킹(거리공연)을 했던 멤버들과 어릴 때부터 음악을 함께 했던 친구들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장범준은 19일 정규 솔로 앨범 발매 이후 9월~10월에 걸쳐 클럽공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이번 앨범을 여름날의 ‘록페스티벌’을 상상하며 제작한 만큼 가을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 역시 뜨거운 여름 못지않은 에너지를 발산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은 9월27일부터 10월19일까지 홍익대학교 인근 ‘예스24 무브홀’에서 총 4주동안 매주 주말마다 8회 공연을 실시한다. (사진출처: 브래드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명량’ 역대 흥행 1위, 거침없는 질주…국내 흥행 역사 새로 쓴다
▶ [리뷰] ‘뷰티풀쇼 2014’ 비스트, 6년 내공 빛났다
▶ ‘인기가요’ 위너, 데뷔 무대 인사 “예상치 못한 큰 사랑 주셔서 감사”
▶ [TV는 리뷰를 싣고]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안방극장 사로잡은 철부지
▶ 메간 폭스 이상형 비, 여자친구 있다는 이야기에 “데이트 하려는 것 아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