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솔로 앨범 공개와 함께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새 앨범과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장범준의 솔로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주인공 서은아에게 네티즌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은 제50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실력파 연기자 서은아로, 장범준의 보컬에 녹아드는 다양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장범준의 앨범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현재, 서은아는 예술계의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이번 달 크랭크인한 영화 ‘흑산도’의 여주인공 설란 역으로 분하여, 배우 정두홍, 류덕환과 호흡을 맞추며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여주인공 서은아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여주인공 서은아, 대종상 신인상도 받은 배우구나",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새 영화도 기대할게요", "장범준 '어려운 여자',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