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국내 최대 음원 보유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JTBC 히든싱어3에 메인 스폰서로 나서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p> <p>소리바다는 지난 7월, 4년 만에 소리바다 모바일 3.0을 오픈하고 더욱 새로워진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히든싱어3와 손잡고 프로그램의 성공적 방영과 소리바다 브랜드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되었다.</p>
| | |
|
<p>특히 소리바다 모바일 3.0 앱을 통해 진짜 가수를 찾는 시청자 투표와 함께 히든싱어3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명곡을 회차별로 10곡을 선정하여 무료 스트리밍 제공 등 고객 참여 마케팅 요소를 통해 소리바다 서비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히든싱어3 프로그램 종영 때까지 제공한다.</p> <p>그 외에도 회차 별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는 히든싱어3 출연 가수들의 명곡 10곡 중 경연곡 4곡을 맞히는 히든싱어 경연곡 맞히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적극적인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히든싱어3 왕중왕전 티켓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 외식상품권, 소리바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p> <p>뿐만 아니라 소리바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oribada)통해서도 히든싱어3 관련 이벤트와 주요 서비스 소개 등 다양한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p> <p>소리바다의 김현걸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소리바다 모바일 3.0의 SNS 통합 로그인과 파도 서비스가 시장에서 반응이 좋아 신규가입 고객 및 유료전환 고객이 급증하고 있는데, JTBC 히든싱어3와 함께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기대가 매우 크다.' 며 '앞으로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브랜드 가치 상승에 주력할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p> <p>원조가수와 팬이 함께하는 무대를 통해 숨은 가수를 찾는 히든싱어는 시즌 1,2를 거치며 수많은 이슈와 함께 큰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모창 능력자들로 구성된 신인 그룹 '더 히든'이 최근 데뷔하는 등 프로그램의 인기를 실감하는 중이다.</p> <p>또한 지난 16일 방영된 히든싱어3 이선희 스페셜 편은 본 경연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4.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높은 시청률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을 휩쓰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8월 23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1회에서는 이선희와 모창 능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지는 본 방송이 이어질 예정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소리바다, 맥심 카누(KANU)와 가장 쿨한 뮤직카페 열어
소리바다, 파워캐스팅 제휴로 더콜라보레이션 에이전시 설립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