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과 실력을 갖춘 공인중개사로 구성된 상가 중개 네트워크가 출범한다. 그간 아파트 위주의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는 많았으나 상가 중개를 전문으로 하는 공인중개사 네트워크는 미비했다. 이에 상가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원아시아네트워크는 공인된 자격과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공인중개사로 구성된 전국 규모 상가 중개 네트워크를 구성 중이다.
앞으로 원아시아네트워크는 프랜차이즈 협력 플랫폼에 기반해 대규모 광고를 집행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상가 중개 네트워크 가맹 중개사무소에 연결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가맹 중개업소는 1577-7729 번호를 통해 해당 지역의 고객을 독점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상가 중개 정보지 월간 ‘상상(想商)’을 통해 보다 수월하고 효과적으로 물건 확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적합한 업종변경 정보를 추천할 수 있다.
아울러 소비자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고 보다 효과적이고 전문성을 갖춘 중개서비스 제공을 위해 창업평가사교육과정과 연계해 운영할 계획이다.
원아시아네트워크는 출범을 앞둔 상가 중개 네트워크를 소개하는 사업설명회를 오는 8월 27일(수)과 28일(목) 양일간 오후 4시 한국경제신문사 3층 강의장에서 개최한다.
별도 참가비용은 없고 전화로 사전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지하철 2호선 충정로역 4번 출구에서 200m 거리에 위치.
문의 : 070-4887-0114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