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8/1fa79b7897e8d10ee2ac381a12ce237c.jpg)
[박윤진 기자] 배우 배종옥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8월21일 배종옥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루게릭병 후원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배종옥은 “노희경 작가의 추천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마음으로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루게릭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많다. 이 캠페인이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우리나라에서는 ALS협회나 승일희망재단에서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한 도움을 많이 필요로 하고 있다고 한다. 이 영상을 본 여러분이 같이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메시지를 남기며 시원한 얼음물 세례를 맞았다.
한편 배종옥은 다음 릴레이를 이어갈 동참자로 조재현, 정웅인, 변정수를 지목했다. 조재현, 정웅인과는 ‘그와 그녀의 목요일’ 연극 무대에 함께 올라 공연 내내 여정을 함께 했고, 변정수와는 ‘애정 만만세세’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사진제공: 제이와이드 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씨스타, 신곡 ‘I SWEAR’ 티저 영상 공개…아찔한 ‘석양댄스’ 눈길
▶ [w위클리] 홀로 선 장범준, 변하지 않아서 더 좋다
▶ 배우 김진아 사망,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누리꾼 애도 물결
▶ [TV는 리뷰를 싣고] ‘조선총잡이’ 이준기, 영웅은 외롭다
▶ ‘쇼미더머니’ 바스코, 아들에 대한 사랑 담은 무대 꾸며 ‘관객 환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