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전국이 흐리고 곳곳에서 비가 내리고 있다. 특히 충청 이남 지방 일부에는 호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시간당 30㎜ 이상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충청남도(금산), 전라북도(군산·김제·익산)에는 호우경보, 충청남도(논산·부여·서천), 전라남도(고흥·보성·여수·장흥·강진·해남·완도·영암·무안·함평·목포·신안·진도·흑산도·홍도), 전라북도(고창·부안·정읍), 경상남도(통영)에는 호우주의보가 발효됐다.
서해 남부 해상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에 내리는 비는 늦은 오후에 서울·경기도부터 그치기 시작할 전망이다.
늦은 밤에는 강원 영동과 경상도를 제외한 대부분 지방에서 비가 그치겠다. 예상 강수량(25일 5시∼26일 24시)은 전라도가 50∼100㎜(많은 곳 전라도 150㎜ 이상), 경상도·충청도 30∼80㎜, 강원 영동·울릉도·독도·제주도 20∼60㎜, 서울·경기도·강원 영서·서해 5도가 10∼40㎜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