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부산 광안리 비치점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광안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다. 개폐식 폴딩도어(커튼식 접이문) 형태로 인테리어를 구성해 고객들이 메뉴를 고르고 시원하게 펼쳐진 해변을 바라보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넓은 테라스 공간이 마련돼 있다.
강영석 달콤커피 기획팀장은 "부산은 달콤커피 전속모델인 다니엘헤니 어머니의 고향으로, 다니엘헤니가 인테리어와 소품, 매장 콘셉트 등에 직접 참여하는 등 강한 애정을 갖고 있다"며 "광안리가 휴양지이고 중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인 만큼 달콤커피 특성을 살린 '베란다 라이브' 등의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달콤커피 광안리 비치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1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소진시까지)하고 있으며 해피아워(오후 3시~5시)에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