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부동산 투자의 불변의 조건 중 하나인 역세권 소형아파트 대박 분양현장이 있다.
2014년 한경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에스원디앤씨에서 시행하는 서정스마트빌듀오가 그 곳이다. 서정스마트빌듀오는 21일 오픈 당일 80% 분양 신화를 기록 중에 있다.
‘서정스마트빌듀오’는 서정리역세권에 지하3층~지상20층까지 총 327세대로 오피스텔40실 도시형생활주택287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투룸형 오피스텔도 구성되어 있어서 1~2인 가구나 삼성전자 산업단지의 직장인들을 공략하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특히 실사용 면적이 24~51㎡로 넓으면서도 노후 된 원룸 월세와는 차이가 없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구나 한 채를 분양받는데 들어가는 돈이 2000만 원대로 역세권임에도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다. 애초에 계획했던 일정보다 빠르게 분양이 진행되다보니 1차 분양시기처럼 하고 싶었던 호실을 선점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투자자들도 많았다. 큰돈이 되는 서정스마트빌듀오 분양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니 부담 없이 문의를 하면 되겠다.
◇고덕신도시 앞 대박 현장 알고 봤더니..
고덕신도시 앞 서정스마트빌듀오 모델하우스는 대박 현장이라고 소문이 파다하다. 21일 그랜드오픈 당일 80% 분양이 성사되었다. 이미 오픈 전부터 정보를 얻은 투자자들이 기다리다 오픈 날에 몰렸기 때문이다.
지난 주말에도 수많은 투자자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뤘었다. 아직 정보를 접하지 못했거나 늦게 알게 된 투자자들은 문의 전화를 하여 하루 빨리 정보를 얻는 것을 추천한다. 서정스마트빌듀오는 부동산 투자를 안다는 사람들은 대다수가 알고 있을 만큼 핫이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자.
첫째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평택, 그중에서도 고덕신도시의 출입문이라고 불리는 상품이다.
고덕신도시는 2020년 목표로 약 54000여 세대, 134,680명을 유입할 예정이다. 개발이 끝날 때까지 엔지니어들은 서정스마트빌듀오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자리 잡게 된다.
둘째 삼성전자 산업단지의 최대 수혜이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산업단지는 약3만여 명이라는 신규 직원 채용 예정이다. 기존의 직원들과 협력체 직원들까지 포함한다면 수요 걱정은 접어두는 편이 낫다고 생각한다.
셋째 KTX신평택역과 불과 한 정거장 거리인 서정리역세권에 위치했다는 것이다. KTX 신평택역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 26분이 소요되며 강남권도 생활권에 포함될 만큼 서울보다 더 서울이 가깝다. 역세권 부동산은 부동산 투자 상품에 핵심요소로 꼽힐 만큼 말이 필요가 없다.
넷째 저렴한 분양가와 트렌드에 맞는 소형 평형대라고 할 수 있다. 8천만원대라는 저렴한 분양가와 실사용 면적이 24~51㎡로 임대인이나 임차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기에 핫이슈가 됐다. 더구나 2014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에스원디앤씨에서 시행을 하며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을 하기 때문에 투자의 안전성을 더해주고 있다.
문의번호: 1877-5533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