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금리비교 사이트는 주거래은행의 대출금리보다도 더 낮은 금리를 안내 할 수 있을까?
이에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의 관계자에 따르면 “대출 진행시 각 금융사별로 우대금리나 가산금리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와 주택구입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을 최저금리로 받으려면 대출시 최대한 많은 금융사의 조건을 비교하는 것은 필수이지만 개인이 모든 은행을 방문하여 이런 세부사항까지 확인하고 비교하기가 쉽지 않고, 비교한다고 하더라도 오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개인이 직접 최저금리로 대출을 받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대출시 최저금리 받기를 원하고 있고, 이러한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온라인 대출금리비교 사이트에서는 전 금융권의 금리를 무료로 비교해 드리고 있다. 평소 궁금했던 부분이나 상품 선정까지도 전문가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대출을 받고 있거나, 대출이 필요하다면 금리비교 사이트를 방문하여 전 금융권의 상품을 비교하길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