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크로스미디어 광고 상품에 라인이 더해졌다!

입력 2014-08-27 16:47   수정 2014-08-27 16:55

<p>TV 광고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네이버 크로스미디어 광고에 특별한 변화가 시작된다.</p> <p>네이버㈜(대표 이사 사장 김상헌)는 기존 크로스미디어 광고 상품에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을 결합한 새로운 광고상품인 '네이버 X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p> <p>네이버 크로스미디어 광고는, TV 광고를 통해 해당 제품의 네이버 검색을 유도함으로써 광고에 모두 담을 수 없는 제품의 정보까지 이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게 한다.</p> <p>이번에 새로 선보인 '네이버X라인' 광고는 검색 시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바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즉, TV광고를 시청한 이용자가 해당 제품을 네이버로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손쉽게 파악할 수 있음은 물론, ▲해당 브랜드의 라인 공식계정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된다.</p> <p>이를 통해, TV 광고를 집행하는 기업은 고객 관리 채널을 네이버 검색에서 메신저 라인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TV 광고를 통해 접하는 정보의 양을 더욱 확대할 수 있다.</p> <p>
회사 측은, 9월 7일까지 CJ제일제당스팸 및 굽네치킨을 통해 '네이버X라인'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향후 적용 브랜드를 넓혀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p> <p>네이버 마케팅센터 유승재 이사는, '크로스미디어는 네이버에서 가장 오랜 마케팅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라며, '새로운 방식의 '네이버 X 라인'은 검색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확대되고, 메신저를 통해 직접 이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신선한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p> <p>한편, 이번에 진행 중인 '네이버 X 라인' 프로모션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 : http://crossmedia.naver.com/event.nhn/
모바일: http://m.campaign.naver.com/crossmedia/event/</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네이버, 음악 창작자 위한 '뮤지션리그' 베타 서비스
네이버 사전, 단어의 뜻풀이 등록가능한 '오픈영어' 출시
네이버의 디자인, 전세계의 주목을 받다
車의 전설들을 네이버에서 만나다
네이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후원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