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암은 남 녀 성별에 따라 발병 종류가 다른데 남성은 위암, 대장암, 폐암, 간암 순이며, 여성은 갑상선암, 유방암, 대장암, 위암 순으로 발병하고 있다. 이렇듯 사람마다 서로 다른 암이 발병되기 때문에 예방이나 대비가 썩 쉽지 않다. 식습관, 스트레스 등 여러 원인을 막지 못한다면, 든든한 대비가 필요하다.
연 20만 명 이상의 환자가 발생할 만큼 발병률이 높아져, 이제는 미리 비갱신형 암 보험을 가입해두는 것이 유리하다. 최근에는 이렇게 발병률이 오르면서 젊은 층에게도 암 발병이 늘어나고 있어 암 보험 가입을 더 빨리 할 필요가 있다. 가입하면 90일간은 보장받을 수 없고 1년 내지는 2년이 지나야 100%의 보장을 받을 수 있기에 발병연령이 어려지는 지금, 가입을 서두르는 게 좋다.
☞ 비갱신형 암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무료설계 받아보기
암에 대한 전반적인 보장을 제공하고 있는 이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조금 더 유리하다.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물론 정확한 것은 비교추천 받아봐야 알겠지만, 일반적으로 젊은 층의 경우 일정기간,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는 비갱신형이 유리하며, 노년층은 초기에 매우 저렴하나 주기 별로 금액이 인상되며, 보장 만기까지 납입하는 갱신형 상품이 더 보험료가 저렴할 수 있다. 때문에 잘 살펴보고 암 보험을 가입해야 한다.
암 보험은 또한 만기를 길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연령 및 건강에 따라 보험 가입이 제한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처음 가입할 때 보험을 길게 하는 것이 좋다
암 보장을 위해서는 암 진단비 금액을 크게 설계하는 것이 좋다. 암 진단 시 무조건 받는 진단비이기에 그렇다. 이런 진단비 설계 시 보험금이 큰 것도 좋지만 범위가 넓은 암 보험으로 보험 가입하는 것이 좋다. 암 보험은 생각보다 진단비의 종류가 다른데, 보험설계 시 진단비는 성별, 나이, 건강에 따라 보험 보장이 넓은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암 보험은 또한 진단비 외에도 수술비 반복여부나 입원비 등 비갱신형 암 보험 비교추천 한 뒤 선택해야 한다.
☞ 나에게 맞는 암 보험 비교추천 받아보기
손해보험중에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흥국화재, 동부화재, LIG손해보험, mg손해보험 등 상품별 특색을 확인하고 암 보험 진단비, 수술비 등 담보를 맞춤 설계를 정확히 비교해 신중하게 가입해야 한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