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소호대' 출신 한 에스더가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31일 소호대 출신의 에스더가 오는 10월 25일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6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는 사실이 보도됐다.
보도에 따르면 에스더는 최근 예식장을 계약하는 등 결혼 준비 중이며 강남의 한 교회 지인들에게는 이미 결혼 소식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더의 지인은 "에스더가 주변인들에게는 결혼 소식을 모두 전했다. 굉장히 들떠 보였고 결혼하는 분도 좋은 분으로 주변에는 알려져 있다. 오래 만난 사이는 아니지만 두 사람이 첫 눈에 반해 결혼까지 계획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997년 혼성그룹 소호대로 데뷔한 에스더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돌이킬 수 없는 사랑', '야' 등을 히트시켰다. 소호대가 해체된 후에는 2010년 싱글 '사랑이 변하니'를 발표했고 2012년에는 하하가 피처링한 '너 따위가'로 활동했다.
'소호대' 에스더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호대' 에스더 결혼, 축하해요", "소호대 에스더, 10월의 신부가 되겠네", "소호대 에스더, 활동 뜸하더니 결혼 소식을", "'소호대' 에스더, 행복하세요~", "소호대 에스더, 남편은 누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