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로 아마존 앱스토어 공략

입력 2014-09-01 09: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이지현 기자 ] 게임빌이 히트작인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를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마존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인기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크리티카는 출시 직후 사용자들의 호평과 함께 아마존 앱스토어 리뷰 평점 만점(5.0점 만점)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역할수행게임(RPG) 크리티카는 지난 7월 출시 이래 글로벌 주요 오픈 마켓 차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탄탄한 게임성과 서비스 역량이 더해져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다. 또 이 게임으로 올엠과 펀플로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