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미친 거 아니야'
그룹 2PM이 신곡 '미친 거 아니야'로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2PM은 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정규 4집 앨범의 타이틀곡 '미친 거 아니야'의 티저 이미지 4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2PM 멤버들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바닥에 누워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2PM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5일 컴백 전후로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인 프리 파티(PRE-PARTY),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를 준비했다"며 "2PM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말 그대로 '미친 듯이' 함께 놀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PM은 오는 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팬들과 함께 컴백 기념 프리 파티를 진행하며, 이번 행사는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중계된다. 게릴라 파티와 애프터 파티는 추후 상세 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PM은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 후 15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4집 앨범 음원을 발매한다.
2PM '미친 거 아니야' 소식에 누리꾼들은 "2PM '미친 거 아니야' 드디어 컴백" "2PM '미친 거 아니야' 신곡 기대된다" "2PM '미친 거 아니야' 정말 신날 듯" "2PM '미친 거 아니야' 파티도 연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