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노탁트코리아, 롯데로지스틱스와 공동으로 오는 3일부터 시판
![](http://www.hankyung.com/photo/201409/201409016690p_01.9046385.1.jpg)
자노탁트코리아는 멀티비타민이 함유된 '블링크 민트' 신제품 4종을 롯데로지스틱스와 함께 독점 수입, 오는 3일부터 독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블링크 민트'는 전 세계 무설탕 캔디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Party in your pocket!"이란 슬로건으로 즐거움과 맛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각광 받아 온 제품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블링크 민트'는 최고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멀티비타민을 첨가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수입 판매되는 제품은 총 4종으로 상큼한 자몽 맛의 핑크 그래이프프루츠(Pink Grapefruit),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프루츠가 조합된 망고 패션프루츠(Mango Passion), 민트 향이 담은 페퍼민트(Pepper Mint), 무설탕 콜라와 민트 맛이 혼합된 콜라(Cola Mint) 등 이다.
'블링크 민트'가 정식 수입됨에 따라 그동안 대한항공 '스카이샵'에서 면세품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제품을 롯데로지스틱스가 보유한 전국 160여개 물류센터 및 네트워킹을 통해 손쉽게 판매, 유통 될 전망이다.
기근회 자노탁트코리아 상무는 "전 세계 젊은 세대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블링크 민트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고 글로벌 트렌드에 민감한 청소년층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링크 민트'의 제조원인 독일 자노탁트는 63년 전통을 자랑하는 건강식품 전문회사로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 컨셉의 무설탕 캔디와 비타민 및 미네랄 식품, 맥주효모 등으로 연 매출 7조 3천억원 이상의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