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맥도날드 ‘모노폴리 프로모션’ 은 4명 중 1명의 높은 당첨 확률로 총 20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뜻밖의 행운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폭스바겐 티구안 자동차, 유럽, 호주 여행권, 가전제품 등 푸짐한 선물들을 제공하는 모노폴리 프로모션은 현재까지 자동차, 해외여행권 등 주요 경품 당첨자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따라서 추후 참가 고객들의 주요 경품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 셈이다. 또한 예상보다 높은 고객 참여로 조기 종료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한편 맥도날드 모노폴리 프로모션은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는 보드게임인 모노폴리 게임을 주제로 하는 경품 프로모션으로, 미국, 캐나다, 호주, 프랑스, 독일, 홍콩 등 세계 각국에서 지난 25년간 큰 인기를 끌며 진행돼 온 맥도날드의 간판 프로모션이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409/201409059206g_01.9059103.1.jpg)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