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라이프 웨딩, 정찰제 '스드메' 패키지 '인기'

입력 2014-09-12 10: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불황기 ‘합리적 결혼식’ 선호하는 예비부부 니즈에 부합

장기불황으로 ‘합리적인 결혼식’이 대세를 이루면서 당장 눈앞에 보이는 화려함보다 향후 결혼생활에서의 내실을 다지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예비부부가 택일과 예식장 섭외가 끝난 뒤에 가장 먼저 선택하게 되는 것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하지만 기본적인 스/드/메 패키지만 해도 적게는 200만 원 에서 500만 원 이상 소요되고 있어 상당한 부담으로 다가오게 된다.

예비 신랑신부가 가장 신경 쓰는 웨딩 촬영의 경우 최소 100만~200만 원 상당의 금액이 발생하며 인기연예인 등이 촬영한 스튜디오를 선택하거나 유명작가에게 의뢰할 경우에는 그 금액이 천청부지로 치솟기 마련이다.

예비신부의 영원불변의 로망, 드레스 비용 또한 호락하지가 않다.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서는 각 드레스 샵마다 방문하여 직접 입어봐야 하는데 대부분의 드레스샵이 적잖은 피팅 비용을 받고 있다. 더욱이 국내 유명 디자이너 드레스나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수입 드레스는 대여 비용이 200만원을 훌쩍 넘는다.

이밖에도 결혼 당일 신랑신부의 헤어?메이크업 비용과 본식 촬영 비용, 청첩장과 폐백, 예식장 대관료 및 하객 식대, 신혼여행 비용 등 부가적인 품목까지 계산하다 보면 처음 잡은 예산보다 훨씬 초과하게 된다.

이러한 문제들을 고려해 합리적인 비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결혼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업체가 있다. 한강라이프 마음&웨딩(대표 김옥권)이 바로 그 곳. 한강라이프 마음&웨딩은 웨딩 비용의 거품을 없앤 정찰제 스/드/메 패키지로 예비 부부들의 호평을 사고 있다.

소수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는 기존 상조업체 웨딩서비스의 한계를 넘어 고객 성향에 따라 업체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따라서 고객이 원하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샵을 선택할 수 있고 청첩장이나 본식 촬영, 비디오 촬영, 앨범과 액자 등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국내 대표 라이프서비스 기업 한강라이프는 상조회사의 틀을 벗어나 ‘토털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루즈여행 서비스를 도입하여 상조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데 이어 어학연수와 웨딩컨설팅 등 고객이 일생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생의 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