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9/1aaee1aabdaf691fff5c7a43572f7223.jpg)
[연예팀]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결혼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9월10일 중국의 한 매체는 “한국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1년째 만남을 유지해온 남자친구가 있으며 최근 프러포즈 반지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어지난 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제시카 팬미팅 현장에 타일러 권이 제시카 부모님과 동행했으며 팬미팅 이후 타일러권과 제시카가 데이트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지난해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만큼 두 사람이 계속 만남을 유지해 온 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타일러 권은 제시카의 부모와 가족처럼 매우 친근한 모습으로 팬미팅을 관람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타일러권이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결혼을 약속하는 ‘I do’라는 문구와 함께 프러포즈용 반지 사진을 올렸다”며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해당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됐다”고 덧붙여 두 사람의 결혼 가능성을 제기했다.
앞서 2013년 5월 제시카는 미국 뉴욕 맨하탄 소재 백화점과 식당에서 타일러 권과 동행한 모습이 포착됐으며, 2013년 10월 마카오에서 열린 제10회 화딩어워즈에서도 제시카는 타일러 권과 시상식에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타일러권 잘어울리네” “제시카 타일러권 누가누가 아깝나”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하면 이제 소녀시대는 빠이” “제시카 타일러권 소식 대박이다”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 진짜인가 보네?” “제시카 타일러권 중국매체 말 믿지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카와 결혼설에 휩싸인 타일러 권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로 재직 중인 재미교포 사업가로, 미국 미시건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타일러 권-제시카 결혼설 “프러포즈 반지 받아”…진실은?
▶ [인터뷰] ‘타짜2’ 신세경, 뜻밖의 얼굴
▶ ‘라디오스타’ 오창석, 현빈과 강남 5대 얼짱? ‘과거 사진 공개’
▶ [w결정적한방]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부터 우태운 ‘동정’ 발언까지…
▶ 이병헌 협박 사건, 모델 이지연 “3개월 전부터 교제, 헤어지잔 말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