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국내 최정상의 전문가들의 이슈 분석과 전략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김영익 서강대 겸임교수, 신승용 아데나투자자문 대표, 이항영 MTN전문위원 등 신뢰할 수 있는 시장 전문가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투자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시청자의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시장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키움증권 채널K 관계자는 "실시간 설문조사를 통해 일반 시청자들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투자콘텐츠를 방송에 반영, 시청자와의 소통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가을 개편을 맞아 신규 프로그램 선호도 조사와 채널K 개편 소식 소문내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체널K 방송 시청 및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로 접속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방송 개편 공지나 고객만족센터(1544-9000)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