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2014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유료 발간

입력 2014-09-15 12:11   수정 2014-09-15 17:02

<p>통합 디지털 미디어렙 및 광고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가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을 이해할 수 있는 '2014 업종별 소비자 분석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DMC미디어는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마케팅 관련 전문자료를 제공하는 DMC리포트 홈페이지(http://www.dmcreport.co.kr/)를 통해서 패션/의류, 화장품/뷰티, 식품/건강, 영화, 디지털/IT 등 14개 업종의 소비자 분석 보고서를 선보였다.
올해로 두 번째 선보인 이번 보고서는 지난해에 비교하여 표본수를 대폭 늘리고 각 업종별로 2013년 대비 변화추이를 트래킹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업종별 소비자의 구매결정 과정에서의 정보획득 경로, 광고 접촉매체,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 소비경험 구전채널 등에 대한 상세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별, 연령대, 소득수준 등 타깃별 세분화된 분석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해당 보고서는 유료로 제공되는 보고서로 사용자들은 DMC리포트 홈페이지에서 구매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e-mail)로 접수하고 결제하면 해당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 가격은 보고서 종류에 따라 따르며 3종 이상 패키지 구입시 할인 혜택 및 보너스 보고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DMC미디어 마케팅팀 김정우 과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광고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있어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난해에 이미 다양한 기업의 광고주나 마케팅 담당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보고서인만큼 업종 세분화 및 트래킹 등으로 더욱 강화된 이번 보고서가 광고마케팅 전략수립에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DMC미디어, '엠포트(mPORT)' 리뉴얼 오픈
DMC미디어, '꽃중년' 스마트폰 SNS이용률 2배 증가!
DMC미디어, 모바일 앱 마케팅 플랫폼 엠피커 출시하다
DMC미디어, 국민 2명 중 1명 '모바일 메신저 두 개 쓴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