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됐다.
하늘보리는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를 강조한 '3무(無)' 마케팅으로 출시 후 1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웅진식품은 오는 30일까지 하늘보리의 8년 연속 1위 선정을 맞아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10명은 하늘보리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