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9/840f9045d18d4f54a340b3ad948f4646.jpg)
[최주란 인턴기자]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결별했다.
9월17일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진욱과 공효진의 결벌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진욱 소속사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보도된 대로 최근 연인에서 동료로 남기로 했다”며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앞서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 5월 말 한 매체로부터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교제 사실을 인정했으나, 교제한지 3개월여 만에 결별하게 됐다.
두 사람의 결별소식에 네티즌들은 “공효진 이진욱, 둘이 잘 어울렸었는데” “공효진 이진욱, 언제 헤어진거지?” “공효진 이진욱, 열애설 터진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공효진 이진욱, 바쁜 스케줄로 헤어졌나?” “공효진 이진욱,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지해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이진욱은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에서 소현세자로 출연중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해 아들 “아버지, 제발 살려달라” 오열
▶ [인터뷰] 왕지원 “까칠 도도 이미지? 실제 나와 달라 부담”
▶ 이민정, 이병헌-이지연 관계 알고 SNS 글올렸다?…‘소름’
▶ [w뜨는현장] ‘로맨스의 일주일’ 차도녀 한고은 vs 러블리걸 조여정
▶ 김태우, 부인 김애리와 ‘오마베’ 합류…진짜 ‘육아일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