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영화 ‘슬로우 비디오’ 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10월2일 개봉하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감독 김영탁)에서 남상미(수미 역)는 차태현(여장부 역)과 함께 대한민국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되어,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미션 수행을 그려낸다.
특히 ‘슬로우 비디오’ 극중에서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남상미는 ‘참 예뻐요’라는 노래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상미는 이번 작품에서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그 동안 숨겨온 노래 실력을 발휘하는 한편, 차태현과의 연기 호흡을 자랑할 참이다.
극중 차태현은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보는 동체시력의 소유한 여장부가 되고, 남상미는 차태현의 첫사랑을 닮은 수미역할을 맡아 씩씩하고 엉뚱한 매력을 선보인다.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남상미에 네티즌은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남상미 난 차태현이 좋지만 남상미는 이번 작품으로 지켜봐야지”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남상미 노래 주의깊게 들어봐야지”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남상미 노래 잘하나보네 의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열린 ‘슬로우 비디오’ 팬미팅에서 남상미는 “식욕을 어떻게 조절하냐?”는 팬의 물음에 “먹고 싶은 대로 먹고 살어”라고 말하며 시크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출처: 영화 ‘슬로우 비디오’ 예고편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해 아들 “아버지, 제발 살려달라” 오열
▶ [인터뷰] 왕지원 “까칠 도도 이미지? 실제 나와 달라 부담”
▶ 이민정, 이병헌-이지연 관계 알고 SNS 글올렸다?…‘소름’
▶ [w뜨는현장] ‘로맨스의 일주일’ 차도녀 한고은 vs 러블리걸 조여정
▶ 김태우, 부인 김애리와 ‘오마베’ 합류…진짜 ‘육아일기’
관련뉴스